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관광공사의 신규 테마광고, ‘Feel the [ ] of Korea’로 떠나는 한국여행

by 두발로가 2024. 11. 10.
반응형

2024년, 한국관광공사는 "Feel the [ ] of Korea"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한국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테마광고를 공개했어요. 이번 광고는 '길', '밤', '모험', '쉼'이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찐 한국여행의 매력을 담고 있답니다. 서울, 제주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숨은 매력적인 여행지까지 소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한국의 모습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어요. 이제 각 테마별로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국관광공사의 신규 테마광고
한국관광공사의 신규 테마광고

1. 길: 한국의 다양한 길을 따라 떠나는 여행

 

한국에는 단순히 목적지를 향해 가는 길 그 이상의 매력이 숨어있어요. 이번 광고에서는 '길'을 주제로 한국의 다양한 도로와 길을 탐험하는 여행을 소개해요. 특히, 한국의 도로는 그 자체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이 많아요. 산을 넘고, 강을 따라 이어지는 길은 자연의 변화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죠. 예를 들어, 전라북도 고창의 청보리밭과 함께하는 길은 푸른 자연을 가득 담고 있어요. 또한, 제주도 올레길을 걸으며 만나게 되는 바다와 하늘의 풍경은 여유로운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딱 맞는 코스랍니다.

 

'길' 편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매력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한국의 다양한 지역을 잇는 도로를 따라가며 그 지역만의 숨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어떤 길을 선택하든지 그 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연과 문화를 경험하게 될 거예요.

 

2. 밤: 한국의 밤을 즐기는 특별한 여행

 

한국의 밤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요. '밤' 테마 광고에서는 한국의 밤문화를 강조하며,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축제, 야경을 소개하고 있어요. 서울의 남산타워에서 내려다보는 도시의 야경은 언제 봐도 압도적이고, 제주도에서 바라보는 별빛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하죠. 또한, 한국의 밤은 단순히 조용한 풍경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에너지를 가진 축제들이 많아요. 전주 한지문화축제나 부산 해운대에서 열리는 불꽃놀이 축제 등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밤의 분위기를 한층 더 흥미롭게 만들어준답니다.

 

'밤' 편은 밤의 고요함과 활기참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요. 미디어아트와 축제의 현장에서는 밤의 매력을 한껏 느끼면서도, 그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어요. 한국의 밤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여행의 또 다른 차원을 열어줄 거예요.

 

3. 모험: 전설적인 장소와 자연을 탐험하는 여행

 

'모험' 테마에서는 한국의 전설적인 장소와 자연을 탐험하는 특별한 여행을 소개해요. 한국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나라로, 각 지역마다 신비로운 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어요. 예를 들어, 경상남도의 밀양은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자연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전설 속의 고대 신들의 이야기가 숨어있는 곳이에요. 또한, 전라도 담양의 대나무 숲은 자연과 어우러진 신비한 분위기로 많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모험' 편은 여행자들에게 신비로운 역사적 장소와 자연을 탐험하는 경험을 선사해요. 한국의 전설과 자연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장소들에서는 모험의 재미와 함께 한국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여행을 떠날 때마다 새로운 비밀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4. 쉼: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경험하는 여행

 

'쉼' 테마는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행지들을 소개해요. 바쁜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찾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들이 많이 있어요. 예를 들어, 강원도 영월의 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고, 전라북도 부여의 고즈넉한 전통 마을에서 하루를 보내면 심신이 치유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한국의 온천지에서는 피로를 풀고 힐링을 만끽할 수 있어요.

 

'쉼' 편은 정신적, 육체적 회복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다양한 자연 환경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을 다시 채울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하고 있어요.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면 진정한 쉼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2024년 한국관광공사의 새로운 테마광고는 '길', '밤', '모험', '쉼' 네 가지 테마를 통해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어요. 서울, 제주뿐만 아니라 부여, 담양, 밀양 등 각 지역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며, 여행자들이 그 지역만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죠. 이제 여러분도 한국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세요. 새로운 여행지를 찾고 싶은 분들에게 이번 광고가 좋은 가이드가 될 거예요. 다양한 테마를 따라가며 한국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